https://sihuni21.tistory.com/manage/setting/blog [메이플] 설날 코인샵 뭐뭐있을까?? :: 동이어의 게임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이어 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이 설날을 맞이해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첫번째로는 코인샵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메이플 이벤트에 대문짝만하게 설 코인샵이라고 써있네요

이벤트 기간은 1월 31일부터 2월20일까지이고

대상은 <어드벤처 아일랜드>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61렙부터)입니다!

하긴 코인을 얻는게 61렙부터이니까요..

이번 코인샵은 그리 길게하지않고 3주 정도 진행하네요!

설날 코인샵은 어드벤처 아일랜드에서 오른쪽으로 쭉오시면

핑크빈이 있을꺼에요!

역시 코인샵은 물품이 중요하겠죠??

여러가지 데미지스킨들/의자/라이딩이 있네요, 하이라이트는

쥬얼 크래프트 링이네요!

쥬얼 크래프트 링이란?

올스텟 30+ hp/mp +2000 /공,마+20인 반지입니다!

잠재능력 설정까지 가능하니 꼭얻는게 좋겟죠??

반지라서 추가옵션은 설정이 안되요~

데미지스킨은 직업 랜덤 데미지 1,2가 나왔고

설날 랜덤 데미지 스킨 상자도 나왔네요, 얘네들만 해도 28가지나 되는 데미지스킨이네요 ㄷㄷ

이번 기회에 자신에 직업에 맞는 데미지스킨을 챙겨봅시다!

저는 개인적으로 슈퍼스타★데미지스킨이 이쁘더군요

신규의자와 라이딩으로는 4가지가 나왔는데

돼지의 해라 그런가 돼지 관련해서 출시됬는데 다 졸귀네요ㅠㅠ

이번에 딴건 몰라도 돼굴돼굴을 꼭 얻어야 할듯!

나머지도 다 귀여워요~

대부분의 품목은 1회 구입가능하고

데미지스킨 /쥬얼 크래프트링 링은 무제한, 신비한 보석함은 하루 10개 제한이네요!

모두 S급이상링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즐메하세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