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ihuni21.tistory.com/manage/setting/blog [메이플] 스텝업 이벤트 정리! :: 동이어의 게임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이어 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이 대규모 패치를 했는데요!

패스파인더도 출시하고 설날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그중에서 "어드벤처 스텝업"이라는 이벤트가 진행하는데요!

메이플월드 새내기 용사들을 위해서 준비한 이벤트네요!

메이플이 신규유저 유입을 위해서 힘을 쓰는게 보이네요

이벤트 기간은 1월 31일부터 3월 27일까지 약 2달정도 진행되네요!

참여대상은 1월 31일 이후 생성한 신규캐릭터 또는 사전 생성한 패스파인더 입니다.

한마디로 이전에 키우던 캐릭이 아닌 이번에 새로 생성한 캐릭터죠

참여 방법은 33렙부터 참여가 가능해집니다, 별모양을 눌러서 퀘스트 수락!

이렇게 33레벨부터 특정레벨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처음에는 보상이 자잘자잘하지만 나중에 가면 꼭 필요한 "코어 젬스톤"이나 에잠/영환불/큐브 등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특히 경험치 쿠폰이 여러개 있으니

경험치 쿠폰 걱정은 덜 하겠네요~

그럼 보상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뭐가 이렇게 많을까요...

이 이벤트에 단점이라면 그전레벨 퀘스트를 깨지않으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못하는것인데

그러면 블랙헤븐과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은 어찌해야 할까요..

둘이 합치면 3~4시간정도 걸리는 퀘스트이기 때문에 꽤나 힘들것 같네요

그리고 또 카루타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같은데 먹자로도 퀘스트 완료가 될것같아요!

블랙헤븐 /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만 빼면 완벽한 이벤트네요

다같이 패스파인더 열심히 키워 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