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ihuni21.tistory.com/manage/setting/blog [메이플] 아카이럼 선행퀘스트 공략! :: 동이어의 게임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이어 입니다!

오늘은 아카이럼 선행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 아카이럼을 잡으려하면 보스대기열이 활성화가 안되있는데요

그리고 최후의 보고 퀘스트를 확인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게 아카이럼을 잡기 위해 해야하는 퀘스트에요!

[크로스헌터]SOS요청을 눌러서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그럼 웅이가 도와달라고 다급하게 얘기하네요.

그 여자가 "정비 중인 지하철로 간 것같다고 조사를 부탁하고

매표소 이동 티켓을 하나줍니다, 이걸 누르시면

커닝시티 지하철로 이동하는데

개찰구를 눌러주시고 정비 중인 지하철로 이동해주세요!

셰릴이 누어있네요, 말을 걸어주시면

그들이 공격하다면서 복면쓴 토끼들이 나올꺼에요

약하니 가뿐히 잡아주세요!

그러고 나서 여러가지 얘기가 끝나고 가방을 찾아달라네요

비어있는 플랫폼으로 가서 가방을 되찾아 줍시다!

화살표로 표시해둔곳이 비어있는 플랫폼입니다.

여기로 이동하시면

예전 유저들만 아는 몬스터인 락스피릿 붉은버전이 있네요..

추억이 있지만 무찔러줍시다

이렇게 크림슨 락을 처지하시면 "십자코인"과 물약/이동권을 주네요

유적 발굴단 캠프로 이동해 줍시다!

다리도 아픈애가 왤캐 빨리왔니..

옛날부터 유적 발굴 현장에 이상한 게이트가 발견됬다네요

미접근 지역으로 갑시다!

미접근 지역으로 이동하시고 셰릴과 얘기를 끝내시면

이런 몬스터가 앞에 있을꺼에요 잡아줍시다!

잡고 셰릴에게 말을 걸면 십자코인과 물약들을 주네요!

여기까지 하셧으면 전구를 눌러서 셰릴의 제안을 받아주세요!

셰릴이 갑자기 저에게 영업을 해버리네요

재능을 알아본건가?

이렇게 완료하시면 에델슈타인으로 이동하시면 되요.

여기서 이동할때 팁이라면

크로스헌터 단축키를 등록해주셔서 눌러주시면

상점이 열리는데 그중에 크로스헌터 아지트 이동티켓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에 이런 히든맵이 있엇네요 여기서 나가주시면

다시 이전맵으로 돌아갈수 있는 히든포탈도 있네요!

이제 밖으로 나가셔서 게렉터를 찾아줍시다.

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게렉터가 있네요

말을 다끝내시면

이곳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또 말을 끝냅시다.

자격이 있는지 테스트를 한다면서 자신의 강아지 해피를

물리치라네요.. 게렉터 넌 진짜 나쁘다

해피 무서운거 봐라.. 강아지지만 잡아줍시다!

해피까지 잡으시면 반지/코인/물약을 지급해주네요.

반지까지 받았으니 크로스 헌터 임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봅시다!

이번엔 로얄 카투스 사막이네요

네 바로 갑니당~

 

화살표 쳐둔곳으로 이동하시면 되요.

와일드헌터인 로라가 기달리고 있네요

미스틱 게이트를 이용해서 안으로 들어갑시다

선인장 할아버지?가 기다리고 있네요

퀘스트는 퀘스트니 삭---제

선인장까지 잡으면 그다음은 연구소 102호 입니다.

마가티아로 오신후에 화살표 있는곳으로 가주세요

여기로 이동하시면

이런 방이 나오는데 저곳이 102호 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셰릴이 기다리고 있어요

바로 미스틱 게이트를 타줍시다

루루모를 잡으시면 퀘스트 완료!

네 암요암요 도와야죠

이번엔 연구소 203호로 이동합시다.

102호에서 나오고 연구소 2층복도로 이동후

오른쪽으로 꺽어주시면 203호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으로 쭉 이동하시면 크로우가 기다리고 있네요.

이럴꺼면 왜불렀니??

한마디로 미스틱 게이트 들어가서 몬스터 잡는겁니다.

자비란 없어요 컷

크로우와 재수없는 대화를 맞치고나서

연구소 C-3 구역으로 이동합시다.

현재 위치가 연구소 C-3 구역입니다

크로우한테 말걸으신 후에 미스틱 게이트로 들어갑시다.

이제 이런 몬스터는 말안해도 알죠?

B-1구역으로 이동전에 할게 하나 있어요

아이언/미스릴 뮤테 50마리씩 잡으러 갑시다!

아이언뮤테/미스릴뮤테 위치에요

다잡으시고 연구소 B-1이동하시고

크로우에게 말을 건후 미스틱 게이트로 이동!

키메라를 뚜까 패줍시다

이상한점이 1초만에 보이던구요 ㅋㅋㅋ

저 책을 눌러주시면

폭★발이 일어나면서 크로우가 저를 구해주네요 감동..

이분 컨셉이 츤데레인듯

그 다음 미션부터는 105레벨 이상부터 가능하네요!

마가티아 처럼 리프레도 미스틱 게이트가 생겻다고 하네요 서둘러 이동합시다

심술쟁이의 숲으로 ㄱㄱ

표시된곳이 심술쟁이의 숲이에요 여기로 가시면

미스틱 게이트가 있는데 들가서 잡아주시면 되요.

멧돼지탄애까지 잡으신후에는 마을로 이동!

마을에 있는 셰릴에게 말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보상을 받으신후에는 전구 클릭!

당연하져

이번엔 하늘둥지 2로 고고

하늘둥지2로 이동하셧으면 또스틱 게이트에서 몬스터를 잡아주세요

잡으신후에는 마을로 이동!

흉측하긴한데 멋있던데요..

이번에는 마뇽의 숲과 그리프의 숲으로 이동합시다

완전 정반대에 있네요..

마뇽과

그리핀을 잡아주신후에는 마을로 이동!

검은 켄타우로스의 영역에 가기전에

켄타우로스를 종류별로 50마리씩 잡아야하네요.

이 구역 골고루 켄타우로스가 퍼저있으니 필요한 곳으로 가주세요

(스타포스는 포함이 안되요!)

일이 끝나고 또 일을 시키네요(바쁘다 바뻐..)

이번엔 이토에게 가봅시다!

이곳에 가시면 있어요

이토 넘착해 ㅠㅠ 여기까지 하셧으면

셰릴에게 퀘스트를 받으시고 잡으러갑시다

위치한곳이 검은 켄타우로스의 영역이에요!

켄타우로스의 킹 뚜까 패시고

마을로 돌아오셔서 셰릴에게 말걸어주세요

그러고나면

에델슈타인으로 출장가네요

에델슈타인에서 게렉터 아재가 기다리고 있네요

조용한곳으로 가시죠~

이제부터 아카이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요

새로운 균열퀘스트를 받아주시고

시간의 신전에도 균열이 생겻다네요..

네 가시죠!

시간의 신전으로 이동후 퀘스트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 포탈을 이용해서 다음맵으로 넘어가주세요

시간의 여신인 륀느가 기다리고 있네요

아카이럼을 막으러 갑시다

준비를 다하셧으면 이동!

셰릴이 사라졋으니 셰릴을 먼저 찾으러 갑시다

오른쪽으로 쭉가시다보면 셰릴이 있어요

그냥 쉬면 안될까? 몬스터까지 잡으라하네

어쨋든 타락한 와이번 50마리를 잡아줍시다

이렇게 셰릴을 구한후에 오른쪽으로 계속가시면

갑자기 마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폴암조각 50개를 모아야하네요.

이제 에반의 조상? 을 만나러 갑시다

엄청 크더군요

자신의 마지막 알을 가져오라는 퀘스트를 받은신 후

오른쪽으로 갑시다

이 알을 눌러주시면 되요

알을 건네주고 메르세데스를 구하러갑시다

정수를 주기만 하면 되요

이러고 나서 다음맵에서 게렉터를 만나요

갑자기 배신?

배신자는 후드려쳐주십다

아카이럼이 조종?같은걸 했네요

다시 타밀에게 말을 걸고나서

드래곤으로 변신하시면 됩니다

날라가는중~

여기까지 도착해주세요

점프키를 누르시면 더 빨리날아요!

다시 륀느를 만났네요

아카이럼의 분신을 잡아주세요

이제 다시 돌아가시면 됩니다

왼쪽포탈을 타주세요

타시고나서 게렉테에게 말 몇번걸면 끝!

아카이럼이 활성화되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