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ihuni21.tistory.com/manage/setting/blog [롤] 시즌10 모데카이저 리메이크 룬 :: 동이어의 게임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이어 입니다!

오늘은 모데카이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12-16 기준 작성)

모데카이저는 이번 패치로 인해서 1티어 반열에 오른 탑챔피언 입니다.

패시브(암흑탄생)은 모데카이저가 평타/스킬 포함해서 3대를 때리면 피해를 입히는 오오라를

얻습니다.

 

Q(말살)은 모데카이저의 유일한 견제기로 라인을 먹는데 쓰입니다,

단일대상에게 맞추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w(불멸)은 모데가 입히는 피해와 받는피해를 흡수하여 보호막으로 만듭니다.

한번더 쓰면 보호막만큼 피흡을 합니다

 

e(죽음의 손아귀) 적을 끌어오고 마관이 올라갑니다

 

r(죽음의 세계)는 적을 모데와 1대1 상태로 만듭니다, 적을 죽이면 스텟을 일정부분 뺏어옵니다.

 


모데카이저 스펠 및 룬


모데카이저는 기본적으로 텔을 들고 상대가 너무 만만한 나서스나 카운터 칠수있으면 점화를 듭니다.

모데카이저는 정복자를 기반으로 승전보-강인함-최후의 저항

피의 맛-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줍니다.

모데카이저는 딜은 충분하기 때문에 딜보다는

피흡이나 유틸쪽룬을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템트리 및 카운터


모데카이저는 6렙 이후부터 강해지기 때문에 초반을 버티는 도란방패를 가주세요

아이템은 벨트 라일라이 존야 모멜로로 유틸을 챙기고

리안드리와 마관신으로 딜을 챙겨주세요.

저 템들외에도 평타를 많이칠수있으면 내셔

ap가 많으면 정령

ad가 많으면 망자의 갑옷을 가주세요.


모데카이저의 카운터


모데카이저는 베인이나 퀸 피오라 같은 쿨타임이 짧은 도주기가 있는 챔프들에게 취약합니다.

주력스킬인 q를 모두 피해버리면 딜이 안나오기때문이죠 밴을 하신다면 피오라를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