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ihuni21.tistory.com/manage/setting/blog 토르가 홍보하는 2019년 기대작 트라하! 알아보자~ :: 동이어의 게임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이어 입니다!

오늘은 2019년 기대가 되는 모바일게임인 "트라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라하 과연 어떤게임 일까요?

 

트라하는 오픈필드라는 개념을 이용해서 사막이나 설원과 같은 특색있는

필드들이 많습니다, 유저분들에게는 더 많은 재미를 주겠죠?

그리고 모바일게임 이라기에는 엄청난 그래픽을 보여주는데요.. 이 게임

어떻게 출시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의 외형을 제한없이 꾸밀 수 있다는것도,

트라하에 장점이죠. 엄청난 디테일과 엄청난 그래픽으로 자신의 캐릭터의

외형을 정할 수 있다니.. 과연 트라하 답네요!

역시 게임은 뭐라해도 전투가 가장 중요한데, 트라하는 "입체 전투"라는 시스템을

이용해서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변화하는 시스템 이네요!

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고 스킬 조합에 따라서 자신의 역할에서 벗어나 또 다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다네요.

기존에 게임은 자신이 한번 정한직업에서 계속 갇혀서 동일한 플레이를 했다면 트라하는

여러가지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네요!

벌써부터 갓겜이라고 느껴지는데 사전예약 보상은 뭘까요?

보상은 총 5개의 선물상자중 하나를 랜덤으로 지급하는것 같네요!

이벤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매일 [나의 운명 확인하기]를 한후에

2.운명에 따라 선물을 확인합니다

3.선물이 맘에 들지않다면 [운명 다시보기]를 클릭!

4.선물이 맘에 든다면 STOP을 눌러주세요~

정말 간단하죠?

마지막으로 트라하에 액션을 한번 봅시다!

 

모바일게임에서 이정도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ㄷㄷ

트라하의 출시 예정일은 4월 18일이니 지금 당장 사전예약하셔서 다양한 보상 가져가세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https://appfing.com/3422807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게임 추천! "오크"어떤 게임일까?  (0) 2019.02.19

+ Recent posts